" Mt. Wilson " 03-12-2011

아침 7:30 분경 챈트리 플렛에 도착..파킹장 스페이스가 없어 한참 내려가 길가에 차를 주차하고 산행을 시작한 시간은 7:55분경..벨산 대원님들 얼굴에 활기가 넘치네요..Mt. Wilson 정상에 오르려는 각오를 단단히 하고 오신것 같아요..벨산 화이팅 !!!

Wintercreek trail은 정겨운 시냇물 소리와 울창한 숲이 있어 벨산에서 매년 2~3번 산행하는 곳으로 올때마다 대원님들이 참 좋아 하는것 갈아요..오늘은 산행하기 쾌척하여서.. 경사가 제법 있는데도 예전보다 빨리 나무 의자가 있는 Manzaita Ridge에 대원들 올라왔고..이곳에서 잠시 쉰후 Skyline이 있는 Mt.Wilson 정상에 오른시간은.. 일찍오른 대원은 11:05분경.. 마지막에 오른 대원은 11:57분경..정상 발아래 펼쳐진.. 구름 가득한 운해가 장관이지요..!!!
송신소가 있는 앞산은 Mt. Harvard.
송신소가 있는 앞산은 Mt. Harvard.

쉽지않은 코스인데 25명의 대원이 정상에 올라왔어요..작년 10월 말 Mt. Baldy에도 26명의 대원들이 정상에 올랐었지요..오랫동안 산악회를 리드하면서 어떻게 하면 신입 회원이 기존 대원들의 수준으로 빨리 도달 할 수 있을까 ? 여러 방법을 Try 해보았는데.. 지금 현재 우리 system이 가장 효과적으로 모든 회원이 단시일내에 잘 걷게 되는것 같아요..우리 벨산의 자랑은 회원이 많은면서도 모든 대원이 일정 수준에 올라있고 잘 걷는 대원이 많은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정상에 오른 대원들.. 인증샷 ㅋㅋ
정상에 오른 대원들.. 인증샷 ㅋㅋ

하산길 정상 조금 아래에서 바라본 하얀눈 덮힌 웅장한 Mt. Baldy.. 그 옆에 Baden Powll과 Mt. Hawkins도 눈이 많네요..이곳도 우리 벨산에서 매년 여름철에 2~3번 산행하는 아름다운 곳이지요..!!!

정상에서 Manzaita Ridge로 내려와 식사후.. 휴식을 즐긴후 하산 하기전..대원님들의 행복한 모습 보기 좋네요..오늘 산행에 39명의 대원이 참석하였으나 2명의 대원은 회사로 부터 emergency call을 받고 산행에 참여 못하고 바로 하산... 빡세게 걸었지요 ㅋㅋ 즐거운 하루였습니다..다음주에 만나요 !!!